아는형님 블랙핑크 제니 간호사 복장 논란 무슨 내용

반응형

오늘 아는형님에는 최근에 컴백을 한 걸그룹 블랙핑크가 완전체로 출연합니다. 오늘은 아는형님 내일은 런닝맨에 출연하면서 컴백을 예능 출연으로 알립니다. 그런데 블랙핑크 제니는 컴백 후 뮤직비디오 영상 때문에 곤혹을 치뤘습니다. 

제니의 간호사 복장을 두고 논란을 만들어냈고 결국 제니가 간호사 복장을 입고 있는 장면은 뮤직비디오에서 삭제되었습니다. 이해를 못하는 것은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해외 블랙핑크 팬들도 해당 장면을 삭제한 것을 받아드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 블랙핑크 제니의 간호사 복장 논란 무슨일?

블랙핑크는 Lovesick Girls로 컴백을 했습니다. 그 뮤직비디오에는 제니가 간호사 복장을 하고 나오는 장면이 있습니다. 그런데 그 장면을 두고 제니를 통해서 간호사의 성상품화를 했다는 의견이 튀어나왔습니다. 

해당 간호사 복장 장면을 두고 대한간호협회가 공식입장문을 내놓기도 했습니다. 입장문에서 대한간호협회는 걸그룹 블랙핑크가 간호사를 성적 대상화 시킨점에 대해서 유감을 표명한다고 했습니다. 


이에 블랙핑크의 소속사 YG에서는 불편함을 느낀 간호사들에게 사과하면서 공식 입장문을 발표했고, 결국 뮤직비디오에서 제니의 간호사 복장 장면을 삭제했습니다. 

◆ 블랙핑크 제니 Lovesick Gilrs 작사 작곡 참여

블랙핑크 제니는 이번 컴백곡 Lovesick Girls의 작사 작곡에 지수와 함께 참여했다고 합니다. 아는형님 출연을 앞두고 공개된 형친소에서 제니는 이번에 처음으로 자신의 손길이 들어간 노래가 나오다 보니 많이 기대가 되고 팬들이 좋아해 주었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 블랙핑크 제니 국적 나이 키 인스타그램

블랙핑크 제니의 정보에 대해서 다시 알아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일단 제니라는 이름 때문에 그리고 영어를 잘하는 능력 때문에 그녀의 국적을 궁금해하는 분들이 있는데 대한민국 서울 태생입니다. 

제니는 9살때 뉴질랜드로 유학을 5년간 갔고 이후에 미국 플로리다로 옮겨서 다시 공부를 진행했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가수의 꿈을 갖고 다시 한국에 들어와 YG에 들어간 것이 제니의 히스토리입니다. 

제니의 나이는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세입니다. 163cm의 키 45 kg이 프로필에 언급되어 있습니다. 제니의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보면 다양한 사진을 만나볼 수 있는데, 블랙핑크의 인기만큼이나 많은 팔로워 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3천 3백만명의 팔로워입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