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찬열 전 여자친구의 폭로 찬열 무슨일?

반응형

현재 아이돌그룹 엑소 찬열의 전여친이라고 말하는 사람이 올린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엑소 찬열의 전 여자친구라면서 사진과 함께 올라온 글에서는 찬열의 바람을 폭로했습니다. 엑소 찬열과 헤어진 다음 디시인사이드에 폭로글을 올린것인데 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엑소 찬열은 엑소의 메인래퍼이자 서브보컬로 찬열은 별다른 스캔들 없이 그룹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터진 전 여자친구라고 말하는 사람의 폭로글은 여러 사람을 충격에 빠트려 놓았습니다. 

1. 찬열 전 여자친구 "찬열로 인해 3년이 더럽고 추악해졌다"

찬열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사람은 글 속에서 찬열로 인해서 3년이 더럽혀졌고, 추악해졌다고 주장했습니다. 그 여성과 찬열의 시작은 2017년부터였고, 찬열이 자신의 번호를 어디서 알아와서 연락을 취했고 그 뒤로 썸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3주년을 앞두고 해당 여성은 자신이 자고 있을 때 찬열은 다른 여자들을 만나려고 여러곳으로 바람을 피러갔고 자신이 들은 것만 10명이 넘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감정이 격해진 지점은 자신의 지인까지 만나면서 자신과 사귀고 있었다는 것에서 부터였습니다. 

현재 해당 여성의 폭로글은 여러 커뮤니티를 통해서 퍼져나가고 있으며 엑소 찬열에 대한 평가는 하루 아침에 떡락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찬열이 만난 사람을 언급하면서, 걸그룹, 유튜버, BJ, 댄서, 승무원 등등 이 전 여자친구의 이야기가 정말 사실로 밝혀지면 찬열을 따르던 팬들은 큰 충격을 받을 것 같습니다. 

또한 해당 글에서 많은 이들이 보고 충격을 먹은 지점은 "여자문제로 음악생활에 문제가 생기면 죽어버리겠다는 니말만 믿고 너를 지켜주느라 바빴어" 이부분입니다. 


2. 엑소 찬열 전 여친

해당 글의 댓글에는 엑소 찬열과 함께 찍은 전 여자친구의 사진 속 배경 그리고 찬열의 모자가 평소 찬열이 자주 쓰던 모자이며, 뒷 배경 역시도 찬열의 집인것을 확인시켜주는 내용이었습니다. 

현재 팬들은 배신감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지난 엑소 활동을 하면서 큰 문제 없이 큰 이슈거리 없이 잘 활동해오던 멤버인데, 그렇게 조용하게 사귀던 여자친구가 이렇게 폭로할 정도면 찬열은 어떤 삶을 살아온 것인지 앞으로가 더욱 난리날 것이라는 예상들을 하고 있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