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여행, 이것만은 꼭 가봐야 할 곳 TOP 5!

뉴엘정보 발행일 : 2023-06-18

홍콩은 매년 국내외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도시입니다. 이번 여행에서는 꼭 가봐야 할 곳 TOP 5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위는 홍콩 디즈니랜드입니다. 전 세계에서 인기 있는 디즈니랜드의 일부이며,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테마파크입니다. 2위는 빅 불딩입니다. 홍콩의 상징적 건축물로 높이 484m의 타워에서 홍콩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3위는 강남거리입니다. 홍콩 최대의 쇼핑 거리로, 수많은 브랜드와 가게, 레스토랑, 백화점 등이 모여 있어 쇼핑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4위는 여의도 시청광장입니다. 홍콩의 중심지로서 건축물과 조형물, 물축제 등의 볼거리가 풍부합니다. 5위는 중국예술관입니다. 중국예술의 문화재를 모아둔 박물관으로, 중국화, 도자기, 조각 등 다양한 예술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TOP 5를 다녀와서 홍콩의 매력을 느껴보세요.




전망대-시장-노천극장



홍콩은 독특한 문화와 역사, 미식과 쇼핑, 그리고 아름다운 경관을 모두 갖춘 도시입니다.


홍콩 여행을 완성하는데 필수적인 5개의 관광지를 추천합니다.
첫째, 빅 버스 투어를 추천합니다.
버스투어를 이용하면 시내 경관을 편안하고 쉽게 둘러볼 수 있으며, 좌석에서 가이드 설명을 들으며 보다 깊이있는 홍콩의 역사와 문화를 알 수 있습니다.
둘째, 홍콩 스카이라인을 구경할 수 있는 크루즈 여행이 추천됩니다.
밤하늘에 빛나는 스카이라인은 환상적인 경관입니다.
이동하며 그림 같은 불빛을 감상할 수 있어 홍콩밤의 찬란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셋째, 빙하우스 메이커스는 홍콩에서 가장 유명한 아이스크림 가게입니다.
상큼하고 깔끔한 아이스크림은 홍콩의 더운 여름날씨에서 건강한 간식으로 추천됩니다.
넷째, 신세계백화점은 홍콩에서 가장 유명한 쇼핑장소입니다.
유명 브랜드부터 저렴한 구매가 가능하며, 여러 브랜드가 혼재된 선물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다섯째, 교토 궁전은 홍콩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화려한 일본 전통건축과 도자기 등을 감상하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일상을 잊어버리고 산책을 즐길 수 있으며, 큐티파이드 음식점에서 목가적인 경험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상의 5개의 관광지를 방문하면 홍콩의 멋진 경관과 문화, 미식, 쇼핑 등을 모두 체험할 수 있습니다.
꼭 한 번씩 방문해서 다양한 홍콩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홍콩은 여행하기에 매우 매력적인 도시입니다.


그 중에서도 데이트하는 커플들에게는 추천할만한 코스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맛집에서 쇼핑까지 즐길 수 있는 데이트 코스입니다.
이번에는 그 중에서 5가지 코스를 추천하겠습니다.
1.
타임스퀘어에서 시작하는 코스 홍콩의 중심지인 타임스퀘어에서 시작하는 코스는 저녁 데이트에 적합합니다.
이곳에는 맛있는 음식점들이 많아 커플들이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타임즈스퀘어 주변에는 쇼핑몰들이 밀집해 있어 쇼핑을 좋아하는 커플들의 인기 있는 코스입니다.
2.
랜타오 힐로 올라가는 코스 랜타오 힐로 올라가는 코스는 홍콩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코스입니다.
낮과 밤 모두 가을에서 겨울까지 추천합니다.
경치가 아름답고 분위기도 좋아 커플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좋은 코스입니다.
3.
광장에서 즐기는 코스 홍콩광장에서 즐기는 코스는 디저트를 먹으며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코스입니다.
대부분의 광장에서는 다양한 디저트 가게들이 있어 커플들이 함께 즐기기에 좋아요.
4.
SYP에서 시작하는 코스 SYP에서 시작하는 코스는 빈티지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홍콩의 빈티지한 상점들이 밀집한 지구에서 시작하는 데이트 코스입니다.
식당이나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며 즐길 수 있습니다.
5.
오션파크에서 즐기는 코스 홍콩 오션파크에서 즐기는 코스는 해양생물들과 놀수있는 장소로 유명합니다.
날씨가 맑은 날에는 로켓빌드, 바다여행, 해양곤충관광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어 커플들의 인기 있는 코스 중 하나입니다.
이렇게 홍콩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고, 쇼핑을 하며 함께하는 데이트 코스는 커플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홍콩의 다양한 분위기와 맛있는 음식들을 즐기며 커플여행을 즐기세요!.

1.


비자 요건: 대한민국 국민은 90일 이내의 짧은 여행 일정에서는 비자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3개월 이상의 여행을 계획하거나 출장을 가는 경우에는 비자 신청이 필요합니다.
2.
날씨 조건: 홍콩의 날씨는 4월부터 10월까지 매우 더울 수 있으며, 11월부터 3월까지는 습기가 높아 추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행 계획을 세우기 전에 날씨 예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지역 특성: 홍콩은 대도시로 교통체증과 인파가 많을 수 있습니다.
이를 줄이기 위해, 지하철이나 트램을 이용하는 것이 좋으며, 갈 곳을 계획해 미리 루트를 파악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4.
통화 및 환전: 홍콩의 공식 통화는 홍콩 달러(HKD)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상점에서는 미국 달러를 받아들이며, 일부 지역에서는 중국 요안(RMB)도 허용됩니다.
환전은 공항이나 은행, 환전소에서 가능합니다.
5.
문화와 관습: 홍콩의 문화와 관습은 중국의 관습에 영향을 받았습니다.
따라서 상대방과 대화할 때에는 예의를 갖추는 것이 중요하며, 손짓으로 표현하는 것은 우두머리나 윗사람에게 무례한 행동으로 여겨질 수 있습니다.
또한, 길거리에서 음식을 먹거나 쓰레기를 버리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홍콩에서는 유명한 관광 명소가 많지만, 그 외에도 매력적인 장소가 여럿 있습니다.


이번에는 그 중에서도 '비밀스폿'으로 불리는 5곳을 소개하겠다.
1.
브릭레인 시장(Brick Lane Market) - 이곳은 대규모로 찾아오는 관광객보다는 로컬인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자개, 의류, 유리제품 등 수많은 물건들이 오가는 이곳에는 하나같이 맛있는 식당과 패션 디자이너들의 작품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2.
퀸즈 로드 クィーンズロード(Queen's Road) - 여기는 중국 남단의 꼭짓점에 위치한 아름다운 야경을 보기 좋은 곳입니다.
샤잠 시끄러운 시내의 가운데에 자리잡은 이곳은 조용하고 한적한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3.
이스트 오덴(Eastern Oden) - 이스트 오덴은 일본식 꼬치구이집으로, 홍콩의 유명한 레스토랑 중 하나입니다.
직접 작은 오븐에서 음식을 굽는 스타일의 이곳은 다양한 술과 함께 맛있는 일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4.
파스토리아(Pastoria) - 이 곳은 런던의 파스토리아(Pastoria)를 따라 만든 홍콩의 지하 샵으로, 정말 색다른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이곳에서는 프랑스의 빵과 유럽의 수제 과자를 맛볼 수 있습니다.
5.
우암먼드 메이커스페이스(Wyndham Maker Space) - 이곳은 아티스트와 디자이너들이 모여서 아이디어와 공간을 나누는 장소로, 대중문화의 새로운 흐름을 만드는 중심지입니다.
이곳에서는 공예, 도구 제작 등의 체험도 가능합니다.

홍콩은 매년 많은 관광객이 찾는 대표적인 여행지로 유명합니다.


하지만 이 곳에서 여행을 즐기기 위해서는 몇 가지 꿀팁을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1.
환전은 환율이 좋은곳에서 홍콩 여행을 준비하면서 환전을 해야 합니다.
이때 환율이 가장 좋은 곳에서 환전을 하는 게 좋습니다.
홍콩은 금융 중심지이기 때문에 환전소가 많습니다.
따라서 여러 곳을 비교한 후 환율이 좋은 곳에서 환전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옥상바에서 홍콩 야경 감상 홍콩은 아름다운 야경으로 유명합니다.
그중에서도 꼭 추천하고 싶은 것이 옥상바입니다.
옥상바에서 홍콩 야경을 감상하며 생맥주를 마시는 것은 참으로 멋진 경험이 될 것입니다.
3.
대중교통 이용하기 홍콩은 대중교통이 잘 되어 있습니다.
MTR 지하철, 버스, 택시 등 다양한 교통수단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MTR을 이용하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근처에 있는 여러 관광지를 함께 방문할 수 있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습니다.
4.
홍콩 디즈니랜드 홍콩을 여행하면서 꼭 방문해야 하는 곳 중 하나가 홍콩 디즈니랜드입니다.
일요일이나 공휴일에는 사람이 많으니 평일에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디즈니랜드에서 즐길 수 있는 라이드와 쇼를 즐길 수 있습니다.
5.
일식 뷔페 홍콩은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그중에서도 일식 뷔페는 추천드립니다.
다양한 일식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가격도 저렴합니다.
특히, 아침식사 시간대에 방문하면 더욱 저렴할 수 있습니다.
위의 꿀팁들을 참고하여 홍콩 여행을 즐겁게 떠나보세요!.



1. 홍콩 여행의 필수 관광지 5곳 추천

2. 홍콩 여행의 데이트 코스 5가지 추천 (맛집, 쇼핑 등 포함)

3. 홍콩 여행 전에 미리 알아두어야 할 유용한 정보 5가지 TOP

4. 홍콩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비밀스폿 5곳 소개

5. 홍콩 여행을 즐기기 위한 돈, 시간, 교통 등 팁 5가지 소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