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3/10: 4개의 글

정일우 인스타 pray for you 조민기 추모글?

Posted by 뉴엘
2018.03.10 13:24 뉴엘의 문화연예/연예계 뉴스


정일우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pary for you라는 문구와 함께 검은색 배경화면을 올렸다. 하지만 이내 그 글은 삭제되었고, 해당 인스타 내용은 캡쳐되어서 현재 네이버 검색어는 물론이고 여러 커뮤니티와 뉴스 기사에서 뜨거운 논쟁으로 올라가고 있다. 그 이유는 정일우가 pary for you라는 문구를 아마 조민기를 향한 추모라고 사람들이 추측하기 때문이다. 

정일우는 해당 인스타를 삭제한 뒤 따른 언급이 없는 상황이고 사람들은 현재 양편으로 갈라져서 해당 인스타에 대해서 논쟁을 펼치고 있다. 개인적인 생가으로는 평소 조민기와 알고 있던 지인이라면 슬픔감정이 드는 것은 당연할 것이다. 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일이다. 하지만 연예인이라는 공인이라는 입장에서 볼 때 조민기에 대한 추모를 다른 팬은 물론이고 여러 사람들이 볼수있는 인터넷 공간에 올리는 것은 아쉬운 선택이라고 생각한다. 


정일우의 슬픔에 대해서 옳고 그름을 판단하는 것은 말이 안되지만 그 슬픔을 설명하는 글을 인터넷에 올리는 것에는 아쉬운 선택이라고 생각한다. 추모를 할 수는 있고 그것은 개인의 선택이지만 그것을 공개된 자리에 올리는 것은 이번 사건과 조민기를 향한 시선을 생각했을 때 잘못된 판단이 아니였나 생각한다. 

이렇게 공개된 공간에 자신의 의견을 올린만큼 그리고 사람들의 시선이 따가운 사람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올렸을 가능성이 높은데, 정일우에 대한 사람들의 시선도 바뀔 수 있다는 점을 정일우 자신도 알고 있어야 된다고 생각한다. 


현재 인터넷 상에서는 정일우의 조민기 추모에 대해서 잘못된 행동이다 아니다, 느끼기에 불쾌하다 등등 여러가지 의견들이 나오고 있는 상황인데 조민기에 대한 추모를 표현하는 것도 자유인 만큼 정일우가 만약 조민기를 향한 추모를 한 것이 맞다면 그에 대해서 불쾌감을 가지는 것 또한 그 사람의 자유일 것이다. 때문에 이번 논란이 쉽게 끝날 것 같지는 않지만 역시나 위에서와 같은 말로, 개인적으로 추모를 하면 됬는데, 연예인이 이를 공개적인 자리에 올린것이 참 아쉽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무한도전 종영? 수고하셨습니다 말하고 싶다.

Posted by 뉴엘
2018.03.10 06:58 뉴엘의 문화연예/TV 리뷰


무한도전이 종영을 앞두고 있다는 의견이 지배적이다. 먼저 무한도전을 계속해서 이끌어오던 김태호 피디가 교체되어 새로운 피디가 무한도전을 맡게되고, 이후 쏟아지는 기사에서는 멤버들 역시도 하차해서 아예 새로운 틀을 짠다는 프로젝트인데 시청자들은 그렇게 새로운 틀을 짜게 된다면 그 자체로 무한도전은 종영하는 것이 아니냐며 반문하고 있다. 


무한도전이라는 이름을 쓰기위해서는 김태호 피디 그리고 무한도전의 상징적인 유재석이 중심에 있어야될 것만 같아서 만약 무한도전의 현재 멤버들이 모두하차하고 새로운 멤버들로 다시 채워져서 무한도전2라는 이름으로 시작한다고 해도 너무 어색할 것 같다. 


개인적으로 무한도전이 정말 3월 말일을 끝으로 종영을 한다면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라고 말하고 싶다. 무한도전은 우리나라에서 예능의 한 틀을 만들었고 한기준을 만들었다고 생각한다. 지금은 당연하게 생각할 수 있는 것일 수도있지만 그 당시에는 무한도전에서 처음 시도한 것들이 많았고 그런 신선함을 좋아하는 시청자들이 있었다. 


또 멤버들간의 케미가 정말 좋았고 오프닝 방송만으로도 그저 큰 웃음을 주었던 때가 있었다.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 무한도전이 다루고 있는 아이템의 무게가 무거워지고 그를 감당하고 나갈 피디는 물론이 멤버들 역시 벅차보이는 모습이 보였다. 


하지만 그들은 그런 아이템들을 정말 잘 이끌고 가주었고 시청자들이 계속해서 사랑하는 프로그램이 되었다. 무한도전이 정말 종영한다면 단연코 이런 예능은 두번다시 나오기는 힘들것이라고 말할 수 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승리, 이시영&모유비누, 나혼자산다를 캐리하다.

Posted by 뉴엘
2018.03.10 01:24 뉴엘의 문화연예/TV 리뷰

승리, 이시영&모유비누, 나혼자산다를 캐리하다.

나혼자산다에 승리가 출연한다는 소식을 듣고 이번 편도 역시 승리가 큰 웃음을 주겠구나 생각했는데 의외의 캐리 포인트는 승리와 함께 출연한 이시영 그리고 이시영이 승리에게 선물하려고 했던 모유비누였다. 승리는 피부클리닉에서 만나 서로 아는사이가 된 이시영의 집을 방문했다. 


이시영은 최근 결혼 후 아기를 출산했는데 이날 방문한 승리에게 모유비누를 선물해 주겠다고 언급해서 당황하는 승리의 표정은 물론이 승리의 VCR을 지켜보던 무지개회원들 역시도 당황하는 기색이 역력했다. 이시영은 굴하지않고 당황하는 승리에게 직설적인 언어로 모유비누를 소개하면서 승리를 당황시켰다. 


여기서 오늘의 나혼자산다편의 웃음포인트가 있었다. 결혼을 하지 않은 승리에게는 벅찬 대화주제일 수 있는 모유비누인데 나름 잘 넘겼고 웃음의 킬링포인트는 이시영에게 선물받은 비누를 다른사람에게 주면 "양아치죠?" 라고 묻는 장면이 정말 재미있었다. 


이시영이 모유비누를 방송에서 언급하자 단숨에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까지 올라가면서 모유비누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졌다. 모유비누의 경우 여러가지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인터넷에 이미 잘 알려진 비누이다. 모유비누의 경우 피부가 민감안 아기에게 정말 좋고 엄마가 쓰기에도 좋다는 평이 대부분이다. 또한 모유의 성분에는 감마리놀레인산이 풍부해서 염증성피부병을 진정시켜주는 역할을 하기도 한다고 언급되어 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맨유 리버풀, 노스웨스트 더비 그 승자는 누구?

Posted by 뉴엘
2018.03.10 01:07 뉴엘의 축구축구/프리미어리그 (영국)


맨유와 리버풀의 노스웨스트 더비가 토요일 밤 해외축구팬들을 흥분시킬 것이다. 맨유와 리버풀은 정통의 라이벌이다. 또한 국내에 팬층이 두터운 두 팀이기 때문에 양측 중 누가 이기더라도 해외축구관련 커뮤니티가 그날 폭발할 것은 당연지사이다. 때문에 해외축구를 즐겨보는 입장에서 맨유와 리버풀의 매치 그 자체의 재미와 그 이후의 상황들이 흥미로울 것이 기대된다. 


이번 리버풀전을 앞두고 맨유의 무리뉴 감독은 이번 경기는 그저 역사가 깊은 두 빅클럽간의 대결일 뿐이고 그 이상의 의미로는 이번 시즌 중요한 순위경쟁 그것고 2위 순위경쟁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순간일 뿐이라고 언급했다. 또한 해당 대결이 리버풀이라고 해서 특별한 상대로 보진 않는다면서 인터뷰를 끝냈다. 


그리고 이어진 답변에서 무리뉴는 앞으로의 남은 일정을 생각해서 중요하지 않은 경기가 없다고 언급했다. 그도 그럴 것이 리버풀과의 리그 2위 싸움, 이어지는 주중에는 세비야와의 챔피언스리그 8강 자리를 놓고 펼쳐지는 챔피언스리그 16강전 2차전, 그리고 브라이튼과의 FA컵 4강으로 갈수 있느냐 없느냐가 걸린 경기가 예정되어 있다.


맨유는 루카쿠를 필두로 해서, 마샬, 산체스, 린가드, 포그바, 마티치, 루크쇼, 린델로프, 바이, 발렌시아, 데헤아의 선발이 예상되고 있다. 그리고 그 가운데 주목한 선수는 산체스 혹은 포그바라고 생각한다. 이 둘이 살아나고 예전의 기량을 찾는다면 맨유는 쉽게 리버풀을 홈에서 잡아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물론 이 둘의 폼이 점점 올라오고 있는 것이 느껴지지만 최고의 수치는 아닌것 같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